본문 바로가기

1. 일상생활

사생활침해 문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루돌프님의 트렉백 릴레이~~
늦었습니다. 꾸벅~! ^^

자자~ 그럼 저의 이야기를 또~~ 쭉 예기해 보도록하죠~!

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냐.. 노래방 가본지가 언젠지~~ 특이한 노래라고 하면 캔디(만화영화) 정도?
귀여운 척하면서 부르면.. 다들 오바이트하고 난리를 피운다. ㅡ0ㅡ


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전에는 언제나 고정 온게임넷이었는데.. ^^
요즘은 21번 체널.. 한국경제 와우Wow TV를 계속해서 보고 있다. ㅋㅋ
아참.. 그리고 내 컴퓨터에 HDTV 수신카드를 달았더니.. 정규방송이 너무너무 잘나오는거 아닌가~ ㅋ
그중에서도 EBS~~ 진짜 잘나온다... 그래서 가끔 감탄하면서 EBS도 본다. ㅋ

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스크림.. 단거 싫어 하기 땜시롱.. 안단걸루..
바닐라 정도? 바깨스 서른한개~에 가면 녹차맛으로다가~~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5번째 문장은 없고.. -_-;; 5번째 줄정도??
"도 있었다.". -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떠먹는 요구르트~
내가 젤루 좋아하는 달지 않은 오리지널 파란색~
마트가면 항상 사온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통~ 12시에서 1시사이에 잔다.
그보다 일찍자는건 너무너무 어려운..일인거 같다
암냠.. 나는 야행성~ 동물인가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도 바이킹~!!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조건 젤루 먼저 나오는 음식을 먹는다.
중국집에서는 단무지~
음식점에서는 젤루 먼저 나오는 반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나나나~나난나나난나~ 쏴아~!

나나나송정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라마~ ㅋㅋ
멜로물~~

잼있게 본 영화로는~ 생각나는게~ 도마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에 해어짐.. ㅡ0ㅡ
지금 후회하는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루에 10시간 이상~
컴퓨터하는 직업이라.. 어쩔수 없음.. ㅜ0ㅜ
남들은 프로그래머라고 하기도 하고.. 전산직이라 하기도 하고..
뽀대나게 말하면 연구원~! 명함에도 기술연구소 연구원이라고 되어 있으니깐..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 이거.. 루돌프님이 만드신거 아닌가??
미스터 블로그는 네이버를 떠올리게 하는군요..
케릭터는 이쁜데.. 그런데.. 네이버 블로그는 인터페이스가 맘에 안들어서 사용안하고 있는중~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말이 통해야~ ㅋㅋ
자기주장이 너무 강한 사람은 싫어요~ 뭔.. 말을 못하게 하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 밤에 근무하는 스타일이 더 좋은데.. 음....
야근많이 하고 야근수당 많이 주는 그런곳 없나? 대신.. 낮에는 쉬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에는 데스노트 에니보는 즐거움이 쏠쏠..
이제 17편인가 까지 나온거 같던데.. 1편에서 부터 다 봤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안먹고 버티기~ 냠냠.. -_-;
설탕안먹고 버티기~ 냠냠 ㅡ0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짱님 왜.. 릴레이에 참석하지 않으시는겁니까?
입시 준비 때문에??
자자`~ 다 잘될겁니다~~ 릴레이에 참석하세요~!! ^^

이건.. 위의 그림파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세요~ 신짱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