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회사생활

라이온킹 뮤지컬

운이 좋은건지..
이상하게 요즘 이벤트가 많은것 같다..
회사에서 오후에 신입사원들과 함께.. 뮤지컬 관람이 있었다..
짜잔.. 선택받은.. 사람이 되었다. 므흣..
사용자 삽입 이미지
뮤직컬을 보기 위해 찾아간 잠실 롯데월드의 칼롯데 극장?? 이라고 읽어야 하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몇번 지나가다가 보기만 했지.. 막상 들어가 본적은 없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켓매표소의 풍경..
뭐.. 회사돈으로 간거니깐.. 상관은 없는곳이긴 했다.
가격은 5만원~9만원정도하는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고급스러운 분위기.. 온통 빨간색 카펫이 깔려있다..
예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극장안의 모습.. B석에 앉았는데.. 젤루 좋은곳은 S석. 그다음이 A석이었다.. D석까지 있었던 걸루 기억한다.
B석보다는 A석이 훨 잘보일꺼 같다.. B이상은 비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촬영은 금지되어 있었으나.. 그러나.. 하지말라고 안하는 내가 아니다... ㅋㅋ
몰래 촬영한 공연모습.. 역시 스케일 하나는 정말 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대도 막~ 움직이고 여기저기 사람들도 날라다니고.. 출연하는 사람들도 정말 많다..
첫 10분정도가 진짜 예술이다...
완전 죽음..

그러나.. 약간 긴 감도 있었다.. 약 3시간 정도의 공연.. 지루하다..
그리고.. 스토리가 뻔하다고 할까? 만화 라이온킹과 거의 유사한 스토리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와.. 10월 28일부터 시작했으면.. 지금이 12월 20일이니.. 벌써 2달 가까이 공연중인것이 되는거다..
수요일이라는 평일에 오후 2시라는 어정쩡한 시간에 관람을 하였으나..
의외로 사람들이 바글바글하였다.. 특히 어린이들이 많았다.. 약간 산만하다는 느낌도 든다..
여기저기 도우미들이 왔다갔다 하면서.. 어린이들.. 떠들면.. 누나가 한사람씩 끌고 나갈꺼에요~
라면서 겁을 주었는데... 끌려나간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_-;;

어린이와 함께 간다면 좋은 경험이 될수도 있겠으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배님과 과장님과 함께 갔다.. 신입사원 25명정도와... 함께..
명성황후나.. 그런 류의 스토리가 있는 뮤지컬이라면 정말 1년에 한두번쯤은 가볼만한거 같다..

PS. 들어가기전에.. 음료나 간단한 먹거리를 준비하면 좋아요~ (단 걸리지 마시길~)
극장에 들어가면.. 커피류밖에 팔지 않아요~ 최소 3천원이상..
자판기 없음.. 편의점 주위에 없음..

'2. 회사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TYS 2007 신입사원과...  (2) 2006.12.28
아침에 출근했는데.. 이런.. 메모가..  (1) 2006.12.22
Frameplus를 만든 사람들.  (4) 2006.12.12
사진 촬영을 위한 아웃백  (1) 2006.12.08
개발자 양성 과정??  (1) 2006.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