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회사생활

강촌리조트인가?? 워크샵 갔다와서.. 3탄

디에세랄로 찍은사진들.. 역시 뽀다구는 틀리다..
그러나.. 역시.. 잡티가 너무..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워크샵 하는 모습입니다.
플래쉬를 터트려서 일까요?? 화면에 아무것도 안보이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다들 주목하고 잘 듣고 있는데 나경씨만 ..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 역시 이쪽은 다들 잘 듣고 있습니다. 쿄쿄
저도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배님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팀 팀장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살판났다.. 식사시간.. 아니.. 회식자리.. 아니.. 술자리..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난리를.. 치고 있습니다. 왤까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처음처럼~~이 최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진급하신 김과장님.. 축하합니다. 쿄쿄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6년에 결혼하신 이 과장님과 홍대리님.. 그리고 나경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해~~!!!
사진찍는데~~ 다모여~~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별로 춥지도 않은데.. 난로에서 사람들이 안떨어 질려고 합니다.
참.. 이상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도 안떨어 질려고 난로에 착 달라붙어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 술자리가 무르익자.. 다들 사진을 찍든말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저도 사진기 들고 몇장 찍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경씨. 독사진.. 오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도 독사진.. 오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배님.. 노래하신다고.. 만드신 즉석 마이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구마도 꾸어 먹었습니다.